원하는 곳에서 일해요

위워크 종로타워에서 일하고 나의 성공시대 ㅅ.. feat. 위워크 올액세스(WeWork All Access)

민아몬드 2021. 8. 12. 17:35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😀

아몬드입니다!

 

8월이 되면서 제 주위 환경과 상황이 하나둘씩 변하고 있는데요,

그중 하나가!

제가 드디어 다시 출근을 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랍니다😆

그렇게 퇴사염불을 외우더니..?

 

사실 회사에 다시 취업을 한 건 아니고,

항상 집 또는 5분 거리에 있는 동네 카페에서 일하다가

드디어 출/퇴근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되었거든요!😆😆

(대왕 어그로였습니다~~와하하핳핳~~)

 

 

가까이 지내는 지인분이 위워크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는데

마침 위워크 전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

위워크 올액세스(WeWork All Access) 라는 회원권을 등록해주셨어요.

알아보니 위워크가 지점을 많이 확장했더라구요-!

서울에만 10개가 넘는 지점이 있고, 부산에도 2개 지점이 있다고 해요.

저같이 일할 수 있는 책상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~ 프리랜서에게는

전 지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액세스 회원권이 딱이더군뇽,,⭐️

 

저는 지인분이 등록해주셔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지만

아마 20만 원 후반대에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🤔

 

아쉽게도 제가 살고 있는 수원 쪽에는 위워크 지점이 없어서

서울에 있는 지점 중에 골라서 가기로 했는데요.

 

그중 제가 가장 가보고 싶었던 종로타워 지점 으로 선택했습니다😎

종로의 상징.. 요 건물.. 다들 아시죠😃

 

두둥..!

 

종각역을 지나다니면서 자주 본 건물인데 실제로 들어가 보는 건 처음이었어요..❤️

(두근두근)

 

 

크고 좋은 건물이더군요..

 

빌딩 내부에 그림 작품이 참 많이 걸려있더라구요.

그리고 위워크용 엘리베이터 타러 가는 길에는 이렇게 작은 전시회(?)도 열리고 있었답니다.

 

⭐️참고로, 처음 위워크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메인 엘리베이터가 아닌 구석(?)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셔야 해요!

빌딩 1층에 이렇게 친절하게 첫 방문자를 위한 엘리베이터 안내 표지판이 붙어있어요.

 

하지만..

저는 이 표지판을 보지 못하고 당당하게 메인 엘리베이터에 탔다가 33층이 눌리지 않아 당황했답니다..^^

다행히 옆에 계신 아저씨가 카드키가 있어야 누를 수 있다고 알려주셔서

그대로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다시 엘베를 찾아갔다는.. 슬픈 이야기..

 

드디어 제대로 찾아와서 엘베를 탔어욥!

 

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느껴지는 힙 바이브..🤭

 

설레는 맘으로 뚜벅뚜벅..

 

말잇못...🤭

여기가.. 일하는 곳이라구요..?

 

지금까지 저 빼고 다 이런 뷰를 보며 일하고 있던 건가요😇

 

여기서 남산타워가 보이면..

호캉스 갈 때마다 추가 요금 내고 남산타워 뷰로 바꾼 제가 뭐가 됩늬꽈..?

 

한쪽 벽면을 장식하는 이 종로 랜드마크 픽셀아트는

픽셀 아티스트 주재범님의 작품이라고 해요!

 

제가 도착했을 때는 커뮤니티 매니저님이 부재중이었어서

내부 구경을 하면서 조금 기다렸어요-!

 

그리고 올액세스 등록했다고 말씀드린 뒤, 카드키를 발급받았습니다😀

아참, 카드키홀더와 펜도 받았어요 ㅎㅎ

 

위워크 종로타워점에는 원래 바리스타분이 직접 커피를 내려주신다고 해요.

그런데 요즘은 코시국인지라.. 잠정적으로 중단되었다고 합니다ㅠ0ㅠ

 

그래도 슬퍼할 필요가 전-혀 없는 거시..!

폴바셋 원두를 쓰는 커피머신이 있거든요😊

 

이렇게 우유, 두유, 아몬드 브리즈와 얼음까지 제공되어서

제가 좋아하는 소이라떼를 마음껏 만들어 마실 수 있었어요!

 

커피를 마시지 않는 분들을 위한 티도 준비되어 있더군요!

 

맥주 바도 있었지만 이역시 잠정 중단..ㅠ0ㅠ..

 

그리고 일하다 출출해질 때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!

작은 매점도 있어요😀

 

운이 좋게도 남산타워가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

아 이것이 사람 사는 세상이구나..

하며 일을 하다가

(일도 어찌나 잘 되는지.. 이래서 정말 공간이 중요한가 봐요)

 

아무 생각 없이 화장실 문을 열고 들어갔다가

정말 깜짝 놀라 자빠질뻔 했자나요,,,^^

 

화장실 뷰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요🤭

 

뷰만 좋은 게 아니라 시설도 넘나 깔끔!

 

전신 거울 있으면 거울샷 찍는 것은

국룰이죠..?

 

해가 저물어가니까 더 분위기 있어지는 위워크 종로타워..

(광고 아님)

 

배가 고파져서 종로타워 바로 건너편에 있는

쉑쉑버거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었어요!

 

쉑쉑버거도 가까운 위워크 종로타워....

 

열심히 일하고 집에 가려니까

오랜만에 '퇴근' 하는 기분이 나더라구요😂

아마 종각역에 회사가 많아서 더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.

 

집까지 갈 때는 광역버스를 타는데

시간이 꽤 오래 걸려서 창업 강의를 들으면서 갔어요😊

 

요즘 K-Startup 에서 신청한 창업 강의를 듣고 있는데

도움이 정말 많이 되고 있답니다.


위워크 올액세스를 이용하면서

저도 나중에 사무실을 위워크에 얻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어요.

그 전에는 여러 지점을 다녀보면서 어디가 가장 좋을지 시장조사를 해보아야겠습니다😎

 

크리에이터 민아몬드를 넘어

김민아 대표가 되는 날까지! 💪

(아자아자!)

 


전세계 700여개 지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는

위워크 올액세스 멤버십

최대 2개월 무료로 받고 가입하세요!

👉자세히 알아보기


*본 포스팅은 제휴링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