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하는 곳에서 일해요

일캉스💪 떠나기에 넘나 좋은 롯데시티호텔 명동 30시간 STAY 후기

민아몬드 2021. 7. 20. 20:34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😀

아몬드입니다아-!

 

요즘 제가 살고 있는 수도권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너무 많이 늘어났답니다ㅠ0ㅠ

원래는 주로 카페에서 일하는데 시국이 이렇다 보니 카페에 가는 것도 조심스럽더라구요..

(그렇지만 지금 포스팅을 카페에서 쓰고 있다는 건 안 비밀..)

 

그래서!

지난주에는 큰 맘먹고 호텔에 가서 일하기로 했어요.

일명 일!캉!스! (영어로는 워!케!이!션!)

 

하지만 저는 또 가성비만 맞는 사람인지라.. 아무 호텔이나 갈 순 없었고..

엄청난 서치를 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곳을 찾아내었습니다!

제가 찾아서 다녀온 곳이지만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으니, 꼭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세요❤️


롯데시티호텔 명동 30시간 STAY 패키지 후기

이미 포스팅 제목에도 쓰여있어서 다들 아시겠지만,

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'롯데시티호텔 명동' 이에요.

출처: 네이버

워낙 명동 중심지에 있어서 서울에 자주 가는 분들이라면 지나가면서 한 번쯤 보셨을 수도 있는데요.

저도 지난 4월에 퇴사하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에서 일주일간 호캉스 했을 때 지나가면서 발견했었답니다.

 

[호캉스 후기] 가성비 내리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 스카이뷰 더블룸

안녕하세요 여러분❣️ 아몬드입니다😊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, 요 근래 저의 신상에 무척 중요한 변화가 하나 생겼어요! 바로바로, 퇴 사 를 했다는 것이랍니다😆 사실 '엥

minamond.tistory.com

 

⭐️제가 이번에 롯데시티호텔에 묵은 이유는!⭐️

1) 객실에 책상이 구비되어 있다. (일해야 하니까 중요!)

2) 객실이 너무 좁지 않다. (너무 좁으면 답답해유😭)

3) 위치가 좋다 (명동&버스 정류장 바로 앞)

4) 30시간 동안 묵을 수 있는 얼리 체크인&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가 있다

5) 이 모든 걸 만족하는데 가격이.. 너무 좋다!!!!!

오후 12시부터 체크인할 수 있고, 저녁 6시까지 체크아웃할 수 있는

스탠다드 더블룸 30시간 STAY 패키지를 단돈 70,568원에 예약하였읍니다,,🔥

*아고다에서 예약했고,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7% 할인하는 이벤트를 이용했어요!

 

►아고다 바로가기

 

아고다 공식 사이트 | 예약 무료 취소 & 할인 특가 | 2백만 개 이상의 숙소

예약 무료 취소 가능 | 깨끗한 호텔,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| 아고다 보장제 |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| 안전 & 안심

www.agoda.com

 

자 그럼 이제 일하러 떠나는 일캉스! 가볼까요😆


롯데시티호텔 명동은 명동 기업은행 건너편에 있어요.

요렇게 파란색 휴먼이 호텔 건물 앞을 뙇 지키고 있기 때문에

멀리서도 '아.. 저곳이 롯데시티호텔 명동이구나..' 라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. 홍홍.

 

꽤나 공손한 조형물.jpg

 

그렇지만 유의해야 할 점은,

이 파랑 휴먼 뒤에 있는 출입문(원래 정문)은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용할 수 없어요ㅠ0ㅠ

건물 뒤편에 있는 후문으로 들어가야 합니다..

 

건물 안에서 내다본모습..

이렇게 정문은 굳게 잠겨 있습니다..

 

저도 정문에서 문전박대 당하고 뺑-돌아서 후문으로 들어갔어요.

후문 바로 옆에는 세븐일레븐이 있더라구요.

(롯데 향기-)

 

그리고 정문 옆 1층에는 꽤나 크게 엔젤리너스 커피가 있구요

(롯데 향기 2-)

여담이지만 엔제리너스에서 파는 반미 샌드위치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.

 

후문으로 입장해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 올라가면

2층에 체크인을 할 수 있는 로비가 있습니다.

(에스컬레이터가 내려가는 것처럼 보이는 건 기분 탓이에요~^^)

 

2층 한쪽에는 비즈니스 코너라고 해서 컴퓨터와 프린터가 구비되어 있구요.

 

사프란이라고 하는 인도 레스토랑도 있더라구요.

 

체크인/아웃을 하는 로비는 특별할 것 없이 깔-끔 합니다.

 

제가 목요일 12시경에 체크인했는데, 그때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.

그런데 금요일 오후 5시쯤 체크아웃을 하려고 하니 체크인하려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.

 

객실은 5층부터 26층까지 있어요~

제가 배정받은 곳은 21층이었습니다 ㅎㅎ

 

모던한 분위기의 로비-

 

벽에 걸려있는 이 그림이 로비 분위기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

(보자마자 Wall Art 라는 키워드가 생각나버린,,직업병,,)

 

객실 번호가 참 예쁘지요- 2111호!

그런데 스아-실 이 11호 라인은 조금 비추에요.. 그 이유는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😂

 

따란-!

롯데시티 호텔 명동의 스탠다드 더블룸입니다😀

처음 문을 딱 열고 들어갔을 때 제 생각보다도 방이 훨씬 넓고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!

 

안쪽으로 들어오면 요렇게 침대가 있습니다.

침대 크고 푹신한 건 말해 뭐해-

 

그런데 저어-기 창밖에 비치는 건물, 혹시 보이시나요..?

 

11호 라인은 창문 바로 앞에 옆 건물이 뙇! 버티고 있어요ㅠ0ㅠ

회사 건물인 것 같은데, 건물 내부에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모습도 보이더라구요..😭

 

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

침대에 누워있을 때에는 옆 건물은 전혀 보이지 않고, 뻥- 뚫린 시티뷰를 즐길 수 있어요!

이런 걸 고려해서 침대를 배치했나 싶기도 하고🤔

 

이렇게 옆 건물이 가까이 붙어 있어서 불편하실 수도 있는데, 저는 사실 별 상관없었어요.

그래도 나는 싫다-라고 하시는 분들은 체크인할 때 건물에 막히지 않은 객실로 달라고 요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😆

아마 직원분들은 무슨 의미인지 바로 캐치하실 거예요 ㅎㅎ

 

침대 앞에는 작은 티비와 넓은 책상이 있어요!

일하러 간 저로서는 책상이 큰 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.

 

(어정쩡한 자세의 저는 무시해주세요😂)

화장실도 깔끔 깔끔- 수건도 많구요 ㅎㅎ

지난번에 갔던 그레이스리호텔에는 수건이 몇 장 없어서 불편하더라구요ㅠ_ㅠ

 

한 가지 인상 깊은 점은!

객실의 모든 어메니티는(치약 제외) 보시는 것처럼 큰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어요.

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라고 하던데, 참 괜찮은 시도인 것 같아요😊

 

스탠다드 더블룸에는 이렇게 샤워부스가 있습니다-

개인적으로는 욕조보다 샤워부스가 더 편한지라, 이것도 만족!

 

냉난방 조절기는 터치식이에요-!

 

제가 간 날이 정말 정말 더운 날이었는데

에어컨 온도 낮게 틀어놓고 누워있으니까 그렇게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😆

 

짐을 놓고 내려가서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와 아이스 라떼를 사 왔어요!

제가 원래 서브웨이 에그마요를 좋아해서, 이번에도 에그마요 반미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😆

 

저녁엔 1층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맥주를 사왔구요..

 

창밖으로 보이는 시티뷰도 감상해주고..😍

 

책상이 넓어서 좋긴 하지만

솔직히 침대에서 일하는 게 더 좋은 건.. 저만 그런 거 아니죠?😆

 

30시간 스테이가.. 참 길고 좋더라구요😀

다음 날 일어나서 부랴부랴 체크아웃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여유-

 

느긋하게 커피 수혈하며 일할 수 있는 여유-

 

늦은 점심으로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 세트까지 먹을 수 있는 여유-

😂😂😂

 

 

30시간 스테이 패키지라서 6시까지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데

그렇게 하면 퇴근 시간에 겹칠 것 같아서 저는 그보다 한 시간 일찍 - 5시쯤 체크아웃을 했어요.

그랬는데도 집에 가는 버스가 만석이더라구요ㅠ_ㅠ

 

체크아웃하고 나와서 집에 가는 길-

이 날 무지 덥긴 했는데, 하늘은 맑으면서도 뭉게구름이 가득한 게 참 예뻤답니다.

그리고 건물 사이로 보이는 남산 타워 덕분에 기분이 한층 더 좋아졌구요😊


이번에 다녀온 롯데시티호텔은 정말x100 만족스러웠어요!

 

가격도 워낙에 저렴하고 시설이 깔끔해서

저처럼 코시국에 시원-하게 혼자 일할만한 곳을 찾는 분들, 아니면 그냥 푹- 쉬러 갈만한 곳을 찾는 분들

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❣️

 

그럼 다들 무더위와 코로나 속에서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

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~😊

 


►아고다에서 할인받고 롯데시티호텔 예약하기

 

아고다 공식 사이트 | 예약 무료 취소 & 할인 특가 | 2백만 개 이상의 숙소

예약 무료 취소 가능 | 깨끗한 호텔,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| 아고다 보장제 |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| 안전 & 안심

www.agoda.com

*본 포스팅은 제휴링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