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몬드와 나

가수 백지영님과 유튜브 채널아트를 만들었어요❣️ (feat. 완전백지영)

민아몬드 2021. 4. 23. 08:07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❗️

아몬드입니다😀

 

오늘은 신선한 저의 근황을 공유하려고 해요!

2주쯤 전, 이메일 확인을 하는데 유난히 눈에 띄었던 메일 한 통이 있었습니다.

바로, 완전백지영 채널 콘텐츠로 백지영 님이 갤럭시탭의 캔바를 이용해서 직접 유튜브 채널 아트를 만드는데

제가 도움을 주는 역할(?)로 나와줄 수 있느냐는 제작사의 섭외 문의였는데요

 

5분안에 오라고 해도 가능합니다^^

국민가수 백지영님에게 직접 캔바로 채널아트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줄 수 있는 기회라니!

너무너무 신나서 바로 가능하다고 답변을 드렸지요 :D

 

그런데 사실 저는 아이패드 유저인지라, 갤탭을 써본적이 없어 조금 걱정되기도 했는데요ㅠ0ㅠ

그래서 전날 하이마트에 가서 갤탭을 만져봤답니다😂

 

그런데 다행히(?) 캔바를 쓸 때만큼은

아이패드와 딱히 큰 차이가 없더라구요🤔

(그렇지만 촬영 중에 실수 남발한 건 안 비밀....ㅠ0ㅠ)

 

촬영 당일 설레는 마음을 안고 촬영 장소에 갔는데

굉장히 어색어색하더라구요..ㅠ0ㅠ

나름 4년간의 회사 생활로 많이 사회화가 되었다고 생각했는데

처음 뵙는 분들 앞에서는 여전히 뚝딱이었습니다...

 

 

여하튼! 그리하여 나온 영상입니다😀

표정에서 어색함이 한껏 묻어 나오네요...ㅎㅎ

 

지금 백지영 님 유튜브 채널에 가보시면 이날 만든 채널 아트로 바뀌어있습니다 😂

 

전체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❤️

 

 

운 좋게도 백지영님 채널 제작사에서 저를 찾아주신 덕분에

정말 재미있고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😀👍

 

 

Hoxy,, 캔바나 엣시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!

언제든 연락 주세요!😙

728x90
반응형